본문 바로가기

나의 턱관련 Q&A

이가 약한 사람은 선교정 가능할까요..??ㅜㅜ

초5학년때 서울대병원에서 엑스레이를 찍은 적이 있는데요

거기에서 이빨에 뿌리가 짧다,,, 즉 약하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교정같이 이빨에 철심박고 그러는 무리가는 치료가 불가능하다? 이런식으로 말했던거 같아요ㅠㅠ

그러면서 20살이 되면 턱수술 해야한다고 말씀하셨는데요 턱수술은 선교정이나 후교정이 꼭 필요한 수술이잖아요

그런대 저같은 사람이 그런걸 할 수있을까요ㅠㅠ??

그때 선생님이 턱수술해야한다고 하셨다면 어떻게 가능하다는 얘긴거 같기두 하고,, ㅠㅠ

아 정말 정상인 꼭 되고 싶습니다 정말 ㅠㅠㅠㅠㅠ

아 그리고 전 지금 21살입니다!!! 음,, 그리고 치열은 고른편이라고 생각하구요

아래턱이 상당히 많이 나온 상태이구요,, 맘같아선 수술 당장 하고 싶은데

개인적인 사정때문에 지금 당장은 못하구 겨울에 대학병원 다니면서 상담받아볼려구요ㅠㅠ

좋은 답변 부탁드려요!!!!!!!!!



제가 아시는 분과 상황이 비슷하신것 같네요. 잇몸뼈가 낮아서 교정을 할시 치아가 빠질 우려가 있다고 수술 못하게 하더군요. 잇몸 소파술 이라는 것을 알려주던데.. 무진장 고통스럽다고 하네요. 일단 수술을 하지 않더라도 병원가서 치아사진 찍고 보셔요. 수술을 계획하는 몇년 후에 가능할런지... 막연히 꿈꾸며 돈 모으다가 청천벽력같이 안된다는 소리 들으면 절망이 크겠죠.. 힘내세요 ^^

'나의 턱관련 Q&A'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악만 수술하신분~  (0) 2009.05.21
수술하고나면은,,  (0) 2009.05.21
하악과 양악..  (0) 2009.05.21
선교정이라면요..  (0) 2009.05.21
주걱턱 하면 얼굴 비대칭도 없어지나여?ㅠㅠㅋㅋ  (0) 2009.05.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