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턱관련 Q&A

주걱턱/ 턱길이에 대해서요 ㅠㅠ

제가아직 병원을 찾아가서 상담을 받아보진 않았지만

 

제가 주걱턱인거같습니다.

 

친구들도 가끔 주걱턱이라고하고요  치아는 별문제가 없어보이고 얼굴대칭도 맞습니다.

 

얼굴길이도 깁니다..

 

아래입술에서 턱끝까지 4cm조금넘는거 같은데.. 이건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아래 턱 길이만 줄이고 싶습니다.

 

어떤 수술을 받아야하나요

 

그리고 가격이 어느정도 할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치아가 정상인과 반대로 물리시진 않으신지요?? 턱끝에서 아랫입술과 윗입술에 닿도록 자를 가져다 대었을때 코에 자가 닿는지요? 혹시라도 윗입술에 닿지않고 코가 먼저 닿으시면 교합이 맞으시더라도 골격성 주걱턱이라 판단할수있습니다. 견적과 수술방식은 수술이 꼭 필요하겠다라고 확신이 서시면 전문 병원을 방문하셔서 알아보시는게 가장 정확합니다. 원하시는 답변일런지 모르겠네요.